top of page
  • 작성자 사진Manager

놀면 뭐하니 다시보기

'놀면 뭐하니?': 재미와 교훈을 동시에 전하는 토요일의 즐거움

'놀면 뭐하니?'는 MBC를 대표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따스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석훈 씨의 고향' 특집을 통해, 깊은 추억 속 여행은 물론,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나눔 활동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습니다.


놀면뭐하니 다시보기: 2024.03.16 방송

특별한 주제: 추억과 나눔

이번 특집은 김석훈과 함께하는 고향 여행으로 시작되어, 잊고 있던 소중한 추억들을 되새겼습니다. 또한, 중고 의류 나눔을 통해 환경 보호와 사회적 책임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프로그램만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인상적인 출연진

  • 김석훈: 고향 후암동의 역사와 추억을 공유하며, 나눔 활동을 제안한 친환경 아이디어 맨.

  • 유재석, 하하, 주우재 등: 김석훈과 함께 추억 여행을 즐기고, 의미 있는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출연진.

  • 임우일: 중고 의류 수집가로 깜짝 등장, 나눔 활동에 특별한 재미와 의미를 더한 최근 예능에서 인기 인물.


'놀면 뭐하니?' 다시보기 주요 하이라이트

특별한 인물들: 쓰저씨와 짜스형의 나눔 여정

"놀면 뭐하니?"에서는 다양한 캐릭터와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이번 방송에서 특히 주목받은 인물은 바로 '쓰저씨' 김석훈과 '짜스형' 임우일입니다. 이 두 인물의 활약은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넘어서 사회적 메시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순간이었습니다.

김석훈, 일명 '쓰저씨'로 불리는 그는 환경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씨로, 중고 의류 나눔 활동을 제안했습니다. 그의 아이디어는 단순히 물건을 나누는 행위를 넘어서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소비에 대한 중요성을 시청자들에게 일깨워줍니다.

한편, 연예계에서 소문난 중고 의류 수집가 '짜스형' 임우일의 등장은 나눔 활동에 새로운 활력을 더했습니다. 그의 열정과 전문성은 나눔이 가져다주는 긍정적인 변화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러한 나눔 활동의 배경에는 '석훈이형'의 고향을 둘러보는 여정이 있었습니다. 고향의 추억을 공유하며 함께 걸으며 과거와 현재를 잇는 따뜻한 이야기가 펼쳐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쓰레기 아저씨'라는 별명을 가진 김석훈의 진정한 모습이 드러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달했습니다.

이번 '놀면 뭐하니?' 방송은 단순한 웃음을 넘어 사회적 책임과 환경 보호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습니다. '쓰저씨'와 '짜스형', 그리고 '석훈이형'의 활약은 앞으로도 오랫동안 기억될 것입니다.


시청자들의 반응: 웃음과 교훈

"놀면 뭐하니?"의 이번 특집은 웃음은 물론, 생각할 거리를 제공하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특히, 임우일의 참여는 나눔과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마무리: 예능을 통한 메세지

"놀면 뭐하니?"는 재미 뿐만 아니라,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주제와 내용으로 우리에게 웃음과 함께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놀면뭐하니


조회수 26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