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Manager

라디오스타 855회(임우일) 다시보기

라디오스타 855회 다시보기

새로운 특집과 뜻밖의 고백

"라디오스타" 최신 회차에서는 '너는 솔로' 특집으로 편성되어 배상훈, 양세형, 임우일, 챔보가 등장, 그들만의 독특한 이야기와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너는 솔로' 특집의 화려한 라인업

이번 "라디오스타"는 ‘너는 솔로’ 특집으로 꾸며져, 배상훈, 양세형, 임우일, 챔보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유세윤의 추천으로 "라디오스타"에 처음 등장한 임우일은 자신만의 독특한 입담과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개그맨 임우일의 특별한 개인기 대방출

이날 방송에서는 임우일이 '라디오스타'만을 위해 아껴두었던 회심의 개인기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그의 개인기가 '웃음 감별사' 김구라를 비롯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프로 파일러 배상훈의 예상치 못한 입담

국내 프로 파일러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상훈이 이번 방송에 참여해, 자신의 직업적 경험과 더불어 인생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프로 파일러임에도 불구하고 녹화 내내 유쾌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김구라와의 나이 논쟁

특히 배상훈은 김구라와의 나이 차이를 놓고 재치 있는 대화를 나누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자신이 동안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낸 배상훈의 말에 김구라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나는 솔로' 출연 뻔한 에피소드

배상훈은 '나는 솔로'에 출연할 뻔했다는 이야기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실제로 출연을 위해 준비까지 했으나, 촬영이 취소되어 아쉬움을 표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김구라를 비롯한 다른 패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방송 기대 포인트

이번 "라디오스타" 855회는 배상훈을 비롯한 게스트들의 유쾌한 입담과 함께, 그들의 개인적인 이야기와 전문적인 경험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프로 파일러로서의 진지한 면모와 더불어 인간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라디오스타 855회(임우일편)

조회수 1,559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Komment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