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Manager

모범택시2 다시보기 및 정보

모범택시2: 사적 복수 대행극의 귀환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이 한 줄로 요약되는 드라마 '모범택시2'는 복수를 주제로 한 서스펜스가 가득한 시리즈입니다. 이제훈이 주연을 맡은 이 드라마는 억울한 피해자들을 대신하여 복수를 완성하는 특별한 택시 기사, 김도기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줄거리 소개

'모범택시2'는 무지개 운수, 베일에 싸인 택시 회사의 또 다른 얼굴을 다룹니다. 김도기는 전직 육군 특수부대 출신으로 현재는 택시기사로 일하며 그의 타고난 직관력과 냉철한 판단력을 바탕으로 피해자들의 복수를 설계하고 직접 실행합니다.


주요 등장인물 소개

  • 김도기 (이제훈): 주인공으로 전직 특수부대 장교에서 복수 전문 택시기사로 변신한 인물. 그는 위기의 순간에도 유연함과 치밀한 계획으로 피해자의 복수를 완벽하게 도와줍니다.

  • 장성철 (김의성): 무지개 운수의 대표이자 범죄 피해자 지원센터 '파랑새 재단'의 대표. 부모님을 잃은 개인적인 비극을 바탕으로 법의 허점을 이용하는 범죄자들을 처벌하려 합니다.

  • 안고은 (표예진): 해커 출신의 무지개 운수 경리. 자신의 언니를 죽음에 이르게 한 범인들에 대한 복수 후 경찰로 변신하여 더 많은 사람을 돕고자 하는 인물입니다.

  • 최경구 (장혁진): 무지개 운수의 정비실 엔지니어. 모범택시의 뒤를 묵묵히 지키며 때로는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여 팀을 지원합니다.


드라마의 특징과 매력 포인트

이 드라마는 단순한 복수의 이야기를 넘어서, 사회적 약자들의 억울함을 대변하고 정의를 실현하는데 초점을 맞춥니다. 각 캐릭터의 개성과 그들이 겪는 내적 갈등, 동료애와 연대감은 이야기를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드라마는 시청자에게 복잡한 감정을 자아내게 하면서도 매 회마다 긴장감을 고조 시키는 사건들로 몰입감을 높입니다.


추천 및 평가

'모범택시2'는 그 전작의 성공적인 흐름을 이어받아 더욱 치밀하고 깊이 있는 스토리로 돌아왔습니다. 이제훈의 연기 변신과 함께 강력한 캐릭터들의 등장은 이 드라마를 더욱 돋보이게 만듭니다. 복수라는 짙은 테마와 인간 내면의 정의를 향한 열망이 어우러져 이 시리즈는 감정적으로도 사회적으로도 큰 울림을 주는 작품입니다. 법이 정의를 실현하지 못하는 현실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과 함께 우리 사회에 필요한 심도 있는 메시지를 던집니다. 모든 드라마 팬들, 특히 사회적 메시지에 관심이 많은 시청자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모범택시2

조회수 399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