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Manager

목스박 다시보기 및 정보

목스박: 코미디 액션의 새로운 정의

"목스박"은 기존의 액션 코미디 장르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는 영화입니다. 전직 왕갈비파 행동 대장이자 현재는 목사와 스님으로 살아가는 두 주인공, 경철(오대환 분)과 태용(이용규 분)이 박수무당 형사, 도필(지승현 분)과 손잡고 삼거리파 두목 인성(김정태 분)을 잡기 위한 유쾌한 복수를 계획합니다.


유니크한 캐릭터 조합

조폭 목사, 조폭 스님, 박수무당 형사라는 독특하고 신박한 캐릭터 설정은 이야기에 깊이와 재미를 더합니다. 각각의 캐릭터가 가진 아이러니한 상황과 이들의 연합은 관객들에게 웃음과 동시에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배우들의 명연기와 케미스트리

지승현, 오대환, 이용규 등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의 케미스트리는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만듭니다. 특히, 오대환 배우는 시나리오를 본 순간 고민 없이 출연을 결정했으며, 이용규 배우는 15년 만의 스크린 컴백작으로 '목스박'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출연진 소개: '목스박'의 유쾌한 주역들

  • 오대환: 건달 목사 경철 역

오대환은 이번 작품에서 전직 왕갈비파 행동 대장이자 현재는 천사의 교회에서 목사로 새 삶을 살고 있는 경철 역을 맡았습니다. 그는 코믹한 상황과 심각한 순간 사이를 넘나드는 연기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오대환의 연기는 경철이라는 캐릭터의 다면성을 탁월하게 표현해냅니다.

  • 지승현: 박수무당 형사 도필 역

지승현은 영화에서 박수무당 형사로 변신한 도필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의 캐릭터는 특유의 진지함과 코믹함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영화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지승현의 연기는 도필이라는 인물의 복잡한 내면과 매력을 관객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 이용규: 조폭 스님 태용 역

이용규는 은신사에서 스님으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 태용 역을 연기합니다. 조폭에서 스님으로 변신한 태용의 모습은 영화 속에서 흥미로운 대조를 이루며, 이용규는 이러한 변화를 자연스럽고 매력적으로 소화해냅니다. 그의 연기는 태용이라는 인물에 깊이와 유머를 더합니다.

  • 김정태: 빌런 인성 역

김정태는 영화에서 악행을 일삼는 삼거리파 두목 인성 역을 맡았습니다. 김정태의 연기는 인성이라는 캐릭터의 위협적이면서도 코믹한 면모를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관객들에게 극의 긴장감과 웃음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그의 연기는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영화의 몰입도를 높입니다.


이들 네 명의 배우는 각각의 개성과 연기력을 바탕으로 '목스박'이라는 영화를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만들어냈습니다. 이번 작품을 통해 관객들은 유쾌하고 통쾌한 액션, 그리고 배우들의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미와 메시지

고훈 감독은 코미디 영화를 통해 관객들이 어떻게 하면 웃을 수 있을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영화는 단순한 웃음을 넘어, 현대 사회에서 살아가는 이들에게 작은 위로와 탈출구를 제공합니다.


IPTV와 VOD로의 확장

영화 목스박은 전국 극장 뿐만 아니라 IPTV와 VOD 서비스를 통해 '목스박'을 만날 수 있게 되어 더 많은 관객들이 이 대환장 코미디 액션 영화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무리

'목스박'은 관객들에게 새로운 웃음과 흥미로운 스토리를 선사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일상에 지친 모든 이들이 잠시나마 현실을 벗어나 유쾌한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고훈 감독과 배우들의 열정이 담긴 '목스박'은 단순한 코미디 영화를 넘어서는 새로운 경험을 약속합니다.



목스박

조회수 1,337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