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Manager

아는 형님 다시보기 및 정보

'아는 형님': 근본 없는 예능의 정석

"아는 형님"은 장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다양한 게스트와 고정 출연진이 '형님학교'라는 콘셉트 아래 펼치는 토크와 게임을 통해 대중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합니다. 강호동, 이수근, 김영철, 서장훈 등 국내 최정상급 예능인들이 출연하여 그들만의 유니크한 캐미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일주일을 유쾌하게 마무리하도록 도와줍니다.


근본 없는 예능의 매력

초기에는 매주 화제가 바뀌며 근본 없는 예능을 표방하던 "아는 형님"은 콘셉트 변경을 거쳐 현재의 '형님학교' 포맷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포맷은 게스트와 고정 출연진이 학교 친구가 되어 반말로 소통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룹니다.


아는 형님 출연진 소개

  • 강호동: 탁월한 진행 능력과 카리스마로 프로그램을 이끕니다.

  • 이수근: 재치 있는 입담과 순발력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 김영철: 독특한 캐릭터와 개그로 웃음을 선사합니다.

  • 서장훈: 현실적인 조언과 토크로 프로그램의 깊이를 더합니다.

  • 이상민, 김희철, 민경훈, 이진호: 각자의 개성과 매력으로 프로그램에 다채로움을 더합니다.


아는 형님 이번주 게스트: 백지영과 뮤지의 유쾌한 출연

"아는 형님"의 최근 방송에서는 가수 백지영과 뮤지가 게스트로 출연해 학교로 변신한 형님학교에서 그들만의 유니크한 매력과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백지영과 서장훈의 절친한 사이 공개

백지영은 서장훈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며 시작부터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서장훈이 백지영을 여자 연예인 중 가장 친한 친구로 소개하면서 두 사람 사이의 끈끈한 우정이 느껴졌습니다. 특히 백지영이 '싱어게인3' 심사위원 활동 당시 서장훈에게 받았던 조언 이야기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서장훈의 의외의 조언과 백지영의 반응

백지영은 서장훈에게 받은 전화 한 통에 대해 언급하며, 그 내용이 "개인적인 취향으로 심사하지 말고, 외모로 스타성을 따지지 말라"는 것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이 이야기에 출연진들은 놀라움과 함께 폭소를 터뜨렸고, 백지영도 이 조언을 진지하게 받아들였다고 말해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습니다.


뮤지와의 듀엣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백지영은 최근 뮤지와 함께한 듀엣곡 '별이 되어주고 싶었어' 발매 소식도 함께 전했습니다. 서장훈이 왜 뮤지와 듀엣을 결정했는지에 대해 질문하자, 뮤지는 자신도 처음 듣는 사실이라며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강호동과 이상민은 뮤지가 백지영을 유도했을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출연진 모두를 웃음 짓게 했습니다.


방송의 후폭풍

이날 방송은 백지영과 뮤지의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뿐만 아니라, 형님학교의 출연진들과의 환상적인 케미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관객들은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큰 웃음과 재미, 그리고 따뜻한 위로를 받았습니다.

"아는 형님"의 이번 방송은 게스트와 고정 출연진의 유쾌한 상호작용을 통해 또 한번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


마무리

"아는 형님"은 게스트와 출연진이 만들어내는 유쾌하고 따뜻한 에너지로 매주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단순한 웃음을 넘어 진정성 있는 소통과 공감을 통해 모두가 하나 되는 시간을 선사합니다. 대한민국 인기 장수 예능 "아는 형님"과 함께 라면 주말 저녁이 더욱 즐거워질 것입니다.



아는 형님

조회수 52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