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Manager

전지적 참견 시점 289회 다시보기

싱가포르에서 펼쳐지는 전참시 멤버들의 모험


환상적인 도착과 첫 인상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줄여서 '전참시'의 289회에서는 멤버들이 싱가포르의 매력에 빠져드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싱가포르 공항의 아름다운 폭포를 배경으로 기념 사진을 찍으며, 여행의 시작을 알린 그들. 특히 공항에서의 그 환상적인 첫 인상은 멤버들의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줍니다.


이영자의 먹방 리더십

이영자는 싱가포르의 국민 음식을 멤버들에게 소개하며 놀라운 먹방을 선보입니다. 그녀가 설명하는 음식에 대한 열정과 맛에 대한 생생한 묘사는 시청자들까지도 그 맛을 궁금하게 만듭니다. 전현무조차 처음 접하는 음식에 감탄하는 모습은 싱가포르의 미식 세계가 얼마나 다채로운지를 보여줍니다.


영자미식회: 싱가포르 특별편

싱가포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영자미식회'는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멤버들은 이영자의 안내로 싱가포르식 돼지 갈비탕, 바쿠테를 맛보게 됩니다. 이 독특한 음식의 국물 맛에 푹 빠진 멤버들의 반응은 이 음식이 얼마나 맛있는지를 증명해줍니다. 식당에서 제공하는 무한 리필 서비스는 이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듭니다.


이번 '전참시' 싱가포르 여행 편은 멤버들의 다채로운 경험과 싱가포르의 미식 문화를 탐험하는 모험을 선사합니다. 그들의 여정을 통해 싱가포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무엇보다도 이영자의 먹방 리더십이 돋보이는 에피소드입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조회수 163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